NBO(National Bank of Oman), 새로운 모바일 앱 출시
National Bank of Oman(NBO)은 고객이 모바일 장치나 태블릿을 사용하여 7,000개 이상의 은행 지점에 액세스하여 송금 및 수취할 수 있는 새로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습니다. 이 서비스는 은행 송금, 신용 카드 또는 청구서 결제를 통해 제공됩니다. 단, EZ 결제는 휴대폰 번호로만 가능합니다.
To 이 서비스를 사용하려면 개인 휴대폰 번호가 필요합니다. 또한 서비스를 사용하기 전에 NBO 애플리케이션에서 계정을 활성화해야 합니다.
고객이 로그인하는 즉시 서비스를 통해 고객은 자신의 계정을 볼 수 있습니다. 계정 잔액 및 예약 반복 및/또는 지불 예약(단, 휴대폰 번호로만 사용할 수 있는 EZ Pay)은 예외입니다. 고객은 서비스를 사용하여 자신의 계정에 돈을 입출금할 수 있습니다. 고객이 휴대전화 번호를 사용하지 않고는 전신환 송금을 예약할 수 없습니다.
이 서비스를 통해 고객은 다양한 전기 회사, 수도 회사, 인터넷 서비스 제공업체 및 케이블 회사의 요금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. EZ 결제는 예외입니다.
NBO 고객은 NBO에 연락하여 요청할 수 있는 기능이 제공됩니다. 무료 계정 조회, 문제 신고, 서비스 요청 고객은 서비스 자체에 대한 지불을 제외하고 만족하지 않는 서비스에 대해 지불한 수수료의 환불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.
National Bank of Oman(NBO)은 앱 도입을 포함하여 국내 및 해외 고객 모두에게 은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오만의 유일한 은행입니다.